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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 시작시점에 MS,보잉 여파로 급락한 상태로 시작했다가, 오후에 반발매수로 인해 어제와 거의 동일 주가로 마무리됨.
어제 발표된 노무라증권 분석자료는 매우 잘 만들었다. 상승에 투자하던 하락에 투자하던 이런거구나를 알 수 있을 것이다.
테슬라를 보는 시간은 둘로 분명하게 극명하게 갈라져 있다.
-(긍정)할인정책에 큰 의미를 부여,, 월가 애널리스트 64%가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.
(부정)지금의 할인 정책이 결국 수익성을 헤치게 될 것이다. 결국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하기가 어렵다.
-매출 총 이익률이 '22.4분기 25.9% 달성했으나 지난 5분기 내 최저임
-판매대수 22년 130만대 --> 23년 180만대 판매 예상 (*생산가능대수 약 200만대)
-(앨런머스크)1월달에 역사상 가장 많은 주문을 받았다. 차세대차량플랫폼을 개발중이며, 3/1 투자자의 날에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하겠다.
(iron) 중국 리오픈 <> 테슬라 할인정책 상관관계는? 중국에서 주문이 더 들어오면, 다시 가격을 올릴수 있는가? GM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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